홈 > 회사소개 > 보도 자료
twitter facebook
-   진에어, 취약계층 어린이 대상으로 키자니아 부산 초청 행사 진행
 

일 자 : 2017.11.10()

진에어, 취약계층 어린이 대상으로

키자니아 부산 초청 행사 진행

n  9, 키자니아 부산에 부산 동래구 취약계층 어린이 초청

n  어린이 승무원 교육센터에서 객실승무원 및 운항승무원 체험 기회 제공

n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것

 

진에어(www.jinair.com) 9일 오후, 부산 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해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승무원 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키자니아 부산에서 다양한 직업을 미리 경험하고 자신의 꿈과 적성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진에어는 부산 동래구 드림스타트 대상 어린이 총 25명을 키자니아 부산에 초청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보잉 737 기종의 실제 비행기 동체로 만들어진 어린이 승무원 교육센터에서 승무원으로 변신해 다양한 체험을 했다. 객실승무원이 되어 기내 서비스 및 기내 안전 교육을 받고, 운항승무원이 되어 모의 비행장치에서 비행기 조종을 직접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비상탈출 슬라이드를 통해 비상탈출 훈련도 경험했다. 이 외에도 경찰관, 소방관, 요리사 등 평소 꿈꿔 오던 여러 직업들을 직접 체험했다. 진에어는 초청한 어린이들에게 기념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진에어는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해 올바른 직업관과 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4월 키자니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키자니아 부산에 어린이 승무원 교육센터를 오픈했다. 지금까지 약 14 8000여명의 어린이가 진에어 어린이 승무원 교육센터를 방문해 승무원 체험을 하며 미래의 꿈을 키웠다.

 

()


다음글 - 진에어, '11월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 오픈
이전글 - 진에어, 지방공항 기점 부정기 노선 운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