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회사소개 > 보도 자료
twitter facebook
-   진에어,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일 자 : 2017.10.17()

진에어,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n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로 호주 케언스ㆍ홍콩ㆍ제주도 선정

n  왕복 총액 최저 기준으로 인천~케언스 91 3500, 인천~홍콩 20 9700원 등 특가 프로모션 진행

n  호주 케언스, 국내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진에어(www.jinair.com)바른휴가운동의 일환으로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하고 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른휴가운동’은 올바른 휴가문화를 기업 내 정착시키고자 진에어가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이다. 진에어는 정기적으로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해 다양한 항공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숙박권, 환율 우대, 각종 할인 쿠폰 등 실질적으로 유용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0월 선정된 바른휴가 추천지는 호주 케언스, 홍콩, 제주도다. 진에어는 11 12일까지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우선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케언스, 인천~홍콩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천~케언스는 12 22일부터 1 26일까지, 인천~홍콩은 10 18일부터 11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다.

 

각 노선 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금일 환율 기준)은 ▲인천~케언스 91 3500원부터, ▲인천~홍콩은 20 9700원부터다.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키트 등 약 8만원의 상품을 특가와 함께 제공하는 홍콩가족팩 운임은 22 9700원부터 판매된다. 각 노선 별 운임은 탑승 시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무료 위탁수하물 및 무료 기내식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변함없이 제공된다.

 

또한 진에어는 인천~케언스 노선 예매 고객 가운데 크루즈 탑승권, 레인포레스테이션 투어권, 스카이다이빙 이용권 등 현지 투어 상품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천~케언스 노선 항공권 예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김포, 부산, 청주, 광주~제주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렌터카 2 3일 무료 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하고, 진에어와 함께 가는 제주를 주제로 사연 공모를 진행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이번에 바른휴가 추천지로 선정된 케언스는 세계 최대의 산호초 지대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 우림인 데인트리 열대우림 등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2곳이 위치한 곳이다. 또한 호주 청정 지역을 바탕으로 열기구 투어, 스카이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와 함께 쇼핑과 미식, 휴식 등을 누릴 수 있다. 진에어는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12 22일부터 1 30일까지 주 2(, ) 스케줄로 직항 노선을 운항한다.

 

홍콩은 10 26일부터 29일까지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 11월 한달 동안에는 그레이트 노벰버 페스티벌이 진행되어 여행에 적합한 시기이다.

 

()


다음글 - 진에어, 국내 LCC 최초로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 2018년 1월 신규 취항
이전글 - 진에어,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