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회사소개 > 보도 자료
twitter facebook
-   진에어, 홍콩 · 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일 자 : 2017.04.10()

진에어, 홍콩 · 마카오 특가 프로모션 진행

n  4/10()~4/28(), 인천~홍콩·마카오 노선 특가 프로모션 오픈

n  다구간 여정으로 예매할 수 있어 두 도시를 여행하기에 편리

n  인천~홍콩 왕복 22만원, 인천~마카오 왕복 19 3000

 

진에어(www.jinair.com)가 쇼핑의 천국이자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홍콩과 마카오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총액 운임은 ▲인천~홍콩 왕복 22만원, ▲인천~마카오 왕복 19 3000원이며, 특가 항공권을 구매하더라도 무료 위탁수하물 및 무료 기내식 등의 기본 서비스 혜택은 변함없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4 12일부터 6 30일 까지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28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다구간 여정 예매가 가능해 두 도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홍콩과 마카오는 1시간 거리의 인접한 관광지로 함께 여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다구간 여정으로 예매하면 홍콩과 마카오를 연계해 인천~홍콩~마카오~인천 또는 인천~마카오~홍콩~인천 등 최적의 스케줄로 두 도시를 관광할 수 있다. 진에어는 고객들이 직항 노선 및 다구간 여정 구성 등 편리하게 스케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인천~홍콩, 인천~마카오 노선 모두 매일 운항하고 있다.

 

한편 진에어는 특가 항공권 예매 후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복합 미용 제품인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 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카카오톡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러기지 벨트와 진에어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홍콩과 마카오는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여행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운임으로 두 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


다음글 - 진에어, 젯스타 그룹과 인터라인 판매 노선 확대
이전글 - 진에어, 식목일 기념 나무심기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