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회사소개 > 보도 자료
twitter facebook
-   진에어, 2017년도 첫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일 자 : 2017.3.3()

진에어, 2017년도 첫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n  올해 첫 신입 남녀 객실승무원 90여명 채용

n  3/3()~3/9()까지 채용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n  학력·연령·전공·성별에 제한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인재 뽑아

 

진에어(www.jinair.com) 2017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에 나선다.

 

진에어는 채용 홈페이지(jinair.career.co.kr)를 통해 상세 채용 계획을 안내하고 3 3()부터 3 9()까지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총 90여명이다.

 

진에어는 차별 없는 채용 문화 정착을 위해 2008년 창립 이후 연령·전공·성별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학력 제한은 2014년 하반기 이후 지원 자격에서 폐지한 바 있다.

 

상세 지원 자격은 ▲최소 학력 및 연령·전공·성별·신장의 제한은 없으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영어 및 제2외국어(일본어, 중국어) 능통자는 채용 전형에서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 후 1·2차 면접, 건강 진단 및 체력 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모든 전형 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5월경에 입사하여 입사 교육과 객실 서비스 및 안전 훈련 과정을 거쳐 7월부터 업무에 투입 될 예정이다.

 

관련해 진에어는 “2016년 객실승무원 고용 규모는 전년 대비 약 40% 증가한 수준이었으며, 올해도 사업 성장에 맞춰 지속적으로 객실승무원 채용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기내 안전과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 객실승무원은 국내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청바지를 유니폼으로 입고 있다. 격식을 갖춘 정형화된 느낌의 기존 유니폼 타입에서 탈피,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청바지 유니폼으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또한 청바지 유니폼은 활동성이 높아 기내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객실승무원들이 비상상황 시 대응하는데 있어 효율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다음글 - 진에어, 지니플레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이전글 - 진에어,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 5차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