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회사소개 > 보도 자료
twitter facebook
-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즈 프로그램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일 자 : 2017.1.19()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갖고

새해 힘찬 출발

n  1/18() 오후,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진행

n  최종 선발된 12명의 대학생들 약 4개월간 활동 시작

n  예비 마케터로 다양한 미션 및 활동 수행

n  1기부터 18기까지 약 200명 이상의 대학생 마케터 배출하게 돼

 

진에어(www.jinair.com) 18() 오후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의 18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마케팅 실무자가 직접 항공 마케팅 지식과 노하우를 멘토링하며 학생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진에어는 올해 그린서포터즈 총 3개 기수(18, 19, 20)를 운영할 예정이다.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행사에서는 모집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12명의 대학생들에게 진에어 브랜드 소개, 그린서포터즈 활동 취지 및 향후 활동 계획 등에 대한 교육이 함께 진행되었다.

 

18기 그린서포터즈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4월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개발, 국내외 진에어 취항지 탐방을 통한 항공 서비스 체험 등 다양한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후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들은 진에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받게 되며, 특히 개인별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해 진에어는 지난 2010년 시작된 그린서포터즈는 이번 18기 선발 인원을 포함해 약 200명의 대학생 마케터를 배출하게 된다진에어는 지속적으로 대학생들이 그린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설명했다.

 

()


다음글 - 진에어, 설 명절 이용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전글 - 진에어, 2017년 상반기 진마켓 오픈